아몬드의 영양을 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브리즈’가 슈퍼 모델 한혜진, 정호연이 함께한 화보에서 그녀들의 몸매 관리 비법 중 하나로 소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디지털 화보에는 ‘슈퍼모델의 24시간'을 콘셉트로 바쁜 하루 중에 틈틈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는 한혜진과 정호연의 뷰티&몸매 관리 비법이 다양하게 공개됐다.
2-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혀온 그녀들은 평소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샐러드와 드레싱을 따로 먹거나 현미밥 반 공기와 두부를 먹는 등 슈퍼모델의 팁을 가감 없이 전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총 6장의 화보에는 집에서 요가를 하는 모습, 아침식사로 시리얼과 아몬드 밀크를 먹거나, 촬영장에서 일하는 모습, 집에서 쉬는 모습 등 슈퍼모델의 하루가 고스란히 담겼다. 화보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그녀들의 몸매 비결 중 하나로 언급된 아몬드 밀크인 아몬드 브리즈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아몬드 브리즈는 아몬드 영양을 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밀크로 유럽과 미국, 호주 등에서는 우유나 두유 대체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해 출시돼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트렌디한 ‘몸짱 밀크’로 불리며, SNS 다이어트 식단 인증샷에 빠지지 않을 만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 중 모델 한혜진과 정호연이“컬렉션 시즌 때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를 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하기도 했을 만큼 칼로리와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음료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22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나만의 몸짱 비법'을 주제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댓글로 달고 아몬드 브리즈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아몬드브리즈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인 블루 다이아몬드가 매일유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시장에 선보인 새로운 밀크타입의 식물성 음료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 등 아몬드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2가지 맛으로 소용량 190ml와 대용량 950m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리브영을 비롯하여,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슈퍼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