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도미노피자는 1인 피자 메뉴 '썹자'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썹자는 앞서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지난 4월부터 서울 잠실본점과 개봉점, 명동점 세 개 매장에서 판매해 왔다.
도미노피자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메뉴 판매 매장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썹자 피자는 '맥콘 베이컨'과 '소시지 맥스', '포테이토', '리얼불고기' 등 네 종이다.
피자 포장지에는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로고가 새겨졌다.
이에 더해 도미노피자는 썹자 피자에 코카콜라를 더한 콤보 메뉴도 새로 선보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