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배달·픽업 주문이 급증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퀵커머스 특화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GS25의 작년 11∼12월 퀵커머스 서비스 주문 실적은 직전 2개월보다 20% 증가했다. 이달 1∼24일 실적 역시 전달 같은 기간보다 18%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외식 물가 상승 속에서 집에서 배달 음식을 즐기는 소비 패턴이 확대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GS25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배달 메뉴를 중심으로 한 퀵커머스 특화 상품을 기획했다.
지난 21일 마라샹궈를 2∼3인용으로 구성한 '마라샹궈파티팩'을 출시했고 오는 28일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출시한다.
GS25 관계자는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 전용 상품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가맹점 수익 개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