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맥도날드는 '더블 빅맥'과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재출시를 기념해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김범수와 우즈를 발탁하고 이들과 새 빅맥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새 모델과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등 가사로 유명한 빅맥송을 젊은층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김범수와 우즈는 독창적인 음악 활동으로 대중적 입지를 넓혀온 가수이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익숙함 속의 새로움을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