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0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경제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제일제당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3개월 만에 조회수 1억건을 넘으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 생활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을 제품과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영이 소셜미디어에서 확산했으며 광고를 시작한 지난 6월 매출은 전월보다 약 50% 증가했다.

 

CJ제일제당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쌍방향 소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기획해 콘텐츠 확산을 가속했다.

 

회사 관계자는 "재미와 공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해 1억뷰라는 수치를 달성했다는 점이 뜻깊다"며 "소비자가 흥미를 느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화제성과 소비자 반응을 판매 확대까지 연결해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브랜드를 500억원 이상 규모로 육성할 계획이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2023년 1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1천만봉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