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1999년 1호점 개소 이후 25년간의 성장 과정을 담은 '브랜드 북'을 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브랜드 북을 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책은 173쪽 분량으로 제품, 매장, 파트너(직원), 고객, 지역사회 활동 등을 소개한다.
스타벅스코리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서비스 사례와 회사의 성장, 음료·상품 개발 과정, 직원 추천 레시피(조리법) 등을 실었다.
또 명소로 소문난 스타벅스 매장 27곳 소개와 장학금 지원으로 학사 학위를 받은 파트너, 모녀 파트너, 스타벅스 커피 앰버서더(홍보 대사), 단골 고객 등의 사연을 담았다.
브랜드 북은 비매품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