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농심은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08년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납작한 모양의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식감은 쫄깃하며 고추장과 멸치, 어묵 육수로 만든 소스에 토핑으로 파슬리와 볶은 검은깨를 더해 분식점 떡볶이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생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갈 제품"이라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푸드인 떡볶이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은 오는 14일부터 전국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