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헤라는 선케어(자외선 차단) 라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2003년 선케어 제품을 처음 출시한 헤라는 19년 연속 국내 선 카테고리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2년 출시한 'UV 프로텍터' 라인은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넘어섰다.
'UV 프로텍터' 라인은 자외선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를 동시에 차단하는 '5중 차단 시스템'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UV 프로텍터 톤업'에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UV-R Pro'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기존 제품 대비 1.5배 향상된 광노화 보호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는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29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15㎖ 샘플 3개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