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이노션은 삼양식품에서 새롭게 출시한 불닭 브랜드 제품 '불닭소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불닭소스 재출시 캠페인 '라이드 더 불닭 하이'(Ride the Buldak High)는 주요 고객층인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적 요소와 세로형 포맷으로 제작됐다.
캠페인 공개 이후 불닭닷컴 사이트 유입률이 증가하고 불닭 공식 SNS 팔로워가 급증했으며, SNS상에서 자발적 콘텐츠가 생성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고 이노션은 전했다.
김기영 이노션 전무는 "'불닭 하이'(Buldak High)라는 통일된 콘셉트로 코첼라 페스티벌 부스 콘텐츠, 소비자 참여형 증강현실(AR) 게임, 광고 메인 영상까지 전방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끌어내 불닭의 새로운 변화를 널리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