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편의점 CU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리그오브레전드(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1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 대회에서 4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다.
CU는 T1과 2022년부터 다양한 협업 상품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간편식과 음료 등 30여종 상품을 출시해 누적 판매량 1천500만개를 넘겼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열린다. 행사 대상인 T1 제휴 상품 5종을 구매하면서 포켓CU 멤버십 QR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발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당 1장씩 총 5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CU는 또 실제 선수단도 사용한 T1 탑티어 핫팩을 10만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T1 로고를 그려 넣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MD팀장은 "T1 컬래버 상품들은 선수들의 입맛과 선호도를 고려해 메뉴를 기획하는 등 팬과 연결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강력한 상품력과 마케팅으로 다양한 이종업계와 협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