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농심의 대표 제품군인 '킥·깡·링' 스낵과 협업한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농심의 '바나나킥'을 활용한 '초코에 바나나킥 케이크'를 내놨다. 빵 사이에 바나나 크림을 넣어 바나나킥의 달콤한 맛을 케이크로 구현한 제품이다.
바게트에 '먹태깡'을 더한 '먹태깡 바게트깡'은 청양마요와 고추장마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양파링'을 활용한 '양파링 도넛'은 도넛의 겉면에 양파링 과자 분말을 뿌려 은은하게 양파의 맛을 냈다.
CJ푸드빌은 "최근 블랙핑크의 제니가 가장 좋아하는 스낵으로 바나나킥을 언급하고, 넷플리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새우깡'이 등장하는 등 농심의 K스낵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협업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