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풀무원샘물은 운동 분야 인플루언서(유명인) 심으뜸과 곡물차 음료 '하루귀리' 협업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심으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콘텐츠에는 일상에서 하루귀리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심으뜸 픽(PICK), 오늘도 가볍게 하루귀리!'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협업 콘텐츠 외에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제품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인플루언서 심으뜸을 통해 하루귀리가 지닌 가치와 실용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