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시장에 글로벌 브랜드 '맵'(MEP)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2월 태국, 올해 2월 일본에 브랜드를 출시한 데 이어 이달 말레이시아에 선보이면서 현지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삼양식품은 태국 출시 때와 동일하게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협업을 체결하고, 말레이시아 세븐일레븐 매장 2천500여 곳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말레이시아 진출을 기념해 지난 15∼18일 쿠알라룸푸르에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어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 기간 1만5천여 명이 매장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