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제일제당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1천개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 상자 안에 스팸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색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실제 골드바와 비슷하게 디자인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을 통해 이날 오후 6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1천개 중 20개에는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들어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사로잡기 위해 크림에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