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외에서 '슈퍼레티놀'이 1천만포 넘게 팔렸다고 11일 밝혔다
슈퍼레티놀은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지난 3월 비타민 6종을 함유한 리뉴얼(재단장) 제품이 나왔다.
슈퍼레티놀은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에서도 매번 상위권 랭킹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일본에서 인기가 높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K뷰티의 인기가 이너뷰티까지 이어지는 추세인 만큼 앞으로도 국내를 기반으로 해외까지 입지를 점차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