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해치 품은 서울라면' 패키지 새단장해 출시

  • 등록 2025.06.23 15: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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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1년 반 만에 국내외 누적 판매 478만봉 돌파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서울시는 '서울라면'이 시 대표 캐릭터 '해치'를 앞세운 패키지로 재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서울라면은 지난해 2월 시와 풀무원이 손잡고 만든 제품이다.

 

'건강하고 매력적인 서울 사람들이 먹는 라면'이 슬로건이며 출시 1년 반 만에 국내외 누적 판매량 478만봉을 돌파했다.

 

패키지 변화와 함께 제품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푸드 QR도 생겼다.

 

소비자는 QR코드를 통해 원재료, 영양성분, 보관 방법, 포장 재질 등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시는 아울러 한강버스 선착장 CU 편의점에 서울라면을 입점시켜 대중교통 이용객과 관광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건강하고 의미 있는 서울굿즈를 지속 발굴하고,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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