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충성고객 100명에게 FC바르셀로나 경기 일등석 티켓

  • 등록 2025.06.11 16: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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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 고객 100명, 21개월 동안 평균 67마리 주문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충성 고객 100명에게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일등석 티켓'을 증정했다고 11일 밝혔다.

 

BBQ는 지난 2023년 9월부터 지난달까지 21개월 동안 BBQ 앱을 통해 치킨을 구매한 고객 상위 100명에게 한 명당 두 매의 티켓을 줬다고 설명했다.

 

충성 고객 100명은 이 기간에 평균 66.9마리를 주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1위 고객은 누적 멤버십 포인트가 6만5천292포인트로 집계됐다. BBQ는 주문 금액의 2%를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하고 있어 300만원 이상 결제한 셈이다.

 

BBQ는 100명의 충성 고객과 별도로 다음 달 20일까지 1주일마다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일등석 티켓을 두 매씩 증정한다. 매주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미당첨 고객의 경우 이날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최다 주문 고객 200명을 별도로 선정해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BBQ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티켓과 사이드 메뉴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이 증정된다.

 

당첨 결과는 BBQ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자체 앱을 통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FC바르셀로나는 다음 달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경기하고, 오는 8월 4일에는 대구FC와 경기할 예정이다.

 

서울 경기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BBQ는 상암 경기장의 6만4천석 중에서 3만석을 고객과 가맹점주 등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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