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1분기 수출액 3배 증가"

  • 등록 2025.04.09 11: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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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의 올해 1분기 수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세 배 늘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브랜드의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의 10%를 웃돈다"며 "전 세계에서 무당류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제로 브랜드 수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3년 7월 처음 수출을 시작해 작년에 13개국까지 수출국을 확대했다.

 

롯데웰푸드는 특히 중국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중국 코스트코 7개 전 지점에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판매를 시작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로 브랜드를 제2의 빼빼로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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