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한 통 사면 한 통 기부…남양유업, 한부모가정 캠페인

  • 등록 2025.03.11 09:4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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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남양유업은 소비자가 남양몰에서 분유를 한 통 구매할 때마다 한부모가정에 한 통씩 기부하는 캠페인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남양유업이 작년부터 진행해온 '건강한 동행'의 일환이다.

 

남양유업은 미혼모 중심의 후원 활동을 미혼부와 다문화가정, 위기가정 등으로 확대해 다양한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직접 기부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기부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연말에 기부용 분유를 집계한 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통해 한부모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올해 목표 기부 수량은 1천111캔이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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