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LG생활건강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노화방지) 브랜드 '프레스티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프레스티뉴에서 주름과 탄력, 피부 톤(색)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와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는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했다.
또 시니어 사용자들을 고려해 제품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등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스티뉴 관계자는 "얼굴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관리할 수 있는 성분으로 확실한 인상 개선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