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파스쿠찌 브랜드 새단장…새 BI·인테리어 선보여

  • 등록 2025.02.04 09:41:18
크게보기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새단장(리브랜딩)을 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리브랜딩 과정으로 새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 로고에서 '카페'(Caffe)를 제외하고 금색으로 색을 바꿨다.

 

매장 인테리어도 변경해 가기로 했다. 매장 내부를 에스프레소와 어울리는 나무색으로 꾸미는 식이다.

 

시그니처 메뉴도 선보인다. 에스프레소와 다른 음료를 함께 구성한 '에소플',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카사타 티라미수' 등이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