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 팔려"

  • 등록 2025.02.03 10:26:50
크게보기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제일제당은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80g 기준)이 팔렸다고 3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은 1억4천만명분에 해당하며, 누적 매출은 약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이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한 알을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앞서 '멸치디포리 육수'와 '사골 육수' 2종으로 출시됐다.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아, 국물 요리뿐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쓸 수 있다.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조미 소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최근 3년간 코인 육수 제품 시장 성장률은 평균 30%로 조사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브랜드의 지향점인 '심플 쿠킹'(Simple Cooking)을 선도하는 대표 편의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