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9일까지 '베이비페어' 운영

  • 등록 2025.02.02 09: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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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3∼9일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열고 16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유모차 등 유아용품과 신생아 의류를 할인하고, 강남점에서는 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아티포페'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대표 상품 '드래곤플라이'와 '버터플라이' 스트롤러를 포함한 전 상품을 5% 할인한다.

 

구매 금액의 5%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혜택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고, 신제품 디럭스 스트롤러도 이 기간 선주문할 수 있다.

 

육아 편집숍 '바베파파'는 입점 제품을 5∼4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으로 레드루트 젖병세정제나 세탁세제 정품을 증정한다.

 

카시트로 유명한 '싸이벡스' 역시 전 제품 할인과 함께 제품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생아 의류 브랜드 '에뜨와'는 전 제품을 20% 할인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토이 바스켓을 증정한다.

 

'압소바'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뱀 인형을, '쇼콜라'에선 5만원 이상 구매 시 손수건을 준다.

 

'슈슈앤크라'는 인기 품목을 20∼40% 할인하고 '오가닉맘'은 배냇저고리와 손싸개, 내의로 구성된 출산 세트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 담당은 "작년 출생아 수 반등과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는 신생아 장르 훈풍을 잇고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베이비 페어를 마련했다"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의 신생아 용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보다 28% 증가했다.

 

부가부와 에그 등 프리미엄 유모차와 스토케의 유아 체어 제품이 매출을 견인했으며, 일부 모델은 구매를 위해 수개월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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