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새해 맞아 식단관리 상품매출 증가"

  • 등록 2025.01.06 09: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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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편의점 GS25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목표로 내세운 고객이 늘면서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지난 3일까지 식단관리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단백질바 매출은 직전 동기간보다 32.2% 늘었다. 샐러드 16.1%, 구운란 14.2%, 닭가슴살 13.7%, 단백질 음료 10.9%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연령대를 보면 20·30대가 70%를 차지했다.

 

GS25는 이달 한 달간 건강 관리 프로젝트 '결심' 행사를 통해 닭가슴살과 구운란, 냉장간편식 등 식단관리 메뉴 26종과 하루엔진마그부스터샷, 에너지활기력샷 등 건강 관련 식품 10종을 1+1(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오는 7일에는 단백질 함량을 높인 주먹밥 에그렌치닭가슴살, 렌치닭가슴살햄 2종도 출시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이를 반영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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