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새단장'

  • 등록 2024.12.05 10:43:36
크게보기

'우유 기반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영양설계 제품 출시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새단장(리뉴얼)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금껏 '고품질 우유 브랜드'를 표방해왔던 파스퇴르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이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하기로 했다.

    
기존 제품도 리뉴얼했다. 대표 발효유 브랜드 쾌변은 새로운 BI와 어울리도록 기능성 요소를 더 강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위편한하루 발효유는 기능성표시식품으로 바꿨다.

    
파스퇴르는 헬스&웰니스 요소가 적용된 발효유 시리즈를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이밖에 유산균, 단백질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