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에브리타임 12년 만에 새단장

  • 등록 2024.12.03 09:34:15
크게보기

지난 12년간 누적 매출 1조6천억원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해 디자인을 리뉴얼(새단장)한다고 3일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이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지난 12년간 1조6천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올렸다.

    
이번 리뉴얼은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의 운동을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해 삶의 활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로고를 영문명(EVERYTIME)으로 변경해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인 에브리타임의 글로벌 확장성까지 부각했다.

    
이번 새단장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정관장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에브리타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에브리타임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