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백수오 사태, 소비자 피해 구제 방안은?

  • 등록 2015.07.09 09: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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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가짜 백수오사태로 인한 소비자 피해구제 방안 모색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서 소비자단체협의회는 "소비자가 이미 섭취한 제품을 포함해 판매된 백수오 제품 전부를 환불 등 보상대상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발제를 한 강정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이 이엽우피소 혼입 백수오제품 소비자피해 구제방안을 주제 발표와 민우기 법무법인 태청 변호사, 이성림 성균관대 소비자가족학과 교수, 윤명 소비자시민모임 차장, 김태민 스타이특허법률사무소 변호사 의 토론으로 이어졌다.

노태영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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